중소기업`군부대 등 부모교육 접근 취약 지역 계층 대상

 
이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장인자)는 2017년 찾아가는 부모교육 사업으로 『일·가정 Balance』행복 만들기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부모교육은 부모교육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해 중소기업, 군부대 등 부모교육 접근이 취약한 지역 및 계층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실시, 일·가정 균형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식시켜 가족친화문화조성 및 저출산 문제 극복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해피코스메틱, ㈜해피엘앤비에서 진행된 당신은 언제 변신하십니까? 교육은 개인의 성의 가치관이 가정 내 소통과 남녀 간의 소통의 차이를 통해 밝고 건강한 새로운 직장문화를 만들어가는 교육으로 진행됐다.

센터에서는찾아가는 부모교육을 통해 일-가정 균형을 위한 직장 내 가족친화문화 조성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이해하고 직장 내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시켜 가족친화적인 조직문화·가정문화를 형성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2017년 찾아가는 부모교육 『일·가정 Balance』행복 만들기 프로젝트 사업은 3월부터 부모교육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해 중소기업, 군부대 등 부모교육 접근이 취약한 지역 및 계층을 대상으로 일·가정 균형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식 등의 내용으로 진행 중에 있다.

(교육문의) 가족교육팀 637-5518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