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우수 농축산물 쇼핑몰 문열어

이천시 우수 농축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미래지향적인 사이버직거래 활성화로 소비시장 다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구축한 쇼핑몰 “행복한 이천장터(www.2000farms.com)”가 지난 1일 오픈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조병돈 시장을 비롯해 이광희 이천시의회 부의장과 시의원, 김복수 농업인단체협의회장, 농업관련단체장들, 입점자 70여명 등이 참석했다.

“행복한 이천장터” 운영협의회 이승몽 회장은 "그동안 도움을 주신 시장님과 의원님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쇼핑몰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입점자들과 협의하여 우수한 농축산물만을 선별 판매해 최고의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조병돈 시장은 축사를 통해 "쇼핑몰에 입점하신 농업경영체 및 관계자여러분께서는 친환경적으로 안전하게 생산한 고품질의 우수 농축산물만을 선별 판매하여 다른 쇼핑몰과의 차별화로 이천 농축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소비자 신뢰도 제고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농업기술센터 오백영 경영축산팀장은 "추가로 입점을 희망하는 경영체는 계속 접수 받을 계획이며, 입점자에 대해서도 상품을 정비하고 확대하여 “행복한 이천장터”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