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의원이 제 22 대 이천시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의 본 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21일 국회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은 오전 이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제 22 대 국회의원 선거 이천시 국민의힘 후보자로 등록을 마쳤다.

송석준 후보는 "'땀 흘린 대로 결실을 맺는다’는 신념으로 더 낮은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더 간절하게 뛰고 또 뛰겠다”며, “오직 민생을 위한 올바른 정치로 모두가 따뜻한 이천시를 만들겠다”고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송석준 후보는 이천시의 새시대를 열기 위한 이천발전 12 대 주요 공약도 제시했다.

▲의료격차 해소 및 안전 대폭 강화 ▲결혼‧출산‧양육 전폭 지원 ▲교육환경 혁신과 업그레이드 ▲2기 신도시급 도로망과 고속철도 조기 완공 ▲수도권과 지방의 상생발전 및 규제개혁 ▲맞춤형 복지 및 각종 사회적 지원 ▲소상공인, 자영업자 적극 지원 ▲참전용사와 유공자 예우 강화, 부대장병과 가족생활 개선 ▲이천시를 반도체‧R&D‧신산업의 메카로 도약 ▲문화‧체육시설 확충과 관광산업 체계적 육성 ▲농축산‧과수‧인삼‧화훼‧채소농가 지원강화 ▲주택‧공원 등 생활형SOC 확충과 정비로 명품도시화 등이다.

송석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승리해 3 선 의원이 되어 이천 시민과 함께 이천시를 건강 ‧ 행복, 교육 ‧ 문화, 대한민국 교통의 중심지로 반드시 도약시키겠다”고 다짐했다 .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