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이천 · 여주지역지부( 의장 정상영 )가 3 선의 힘을 이천의 힘으로 만들겠다는 슬로건으로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는 송석준 후보( 현 이천시 국회의원 )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15 일 국민의힘 이천시 국회의원 선거 송석준 후보는 이천시 노동자종합복지관에서 한노총 이천 · 여주지역지부와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책간담회는 허원 도의원이 동석한 가운데 정상영 한국노총 이천 · 여주지역지부 의장을 비롯해 각 사업장 노조 위원장 등 한국노총 관계자 20 여명이 참석했다.

정책간담회에서 정상영 의장은 “송석준 후보가 이천지역발전과 노동자들의 권익신장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한다”며 “노조 측의 의사합치로 송석준 의원을 지지하기로 결정했다. 3 선 의원이 되면 노동계 현안해결 등 노동자의 삶의 질 개선과 수도권규제개선 등 지역발전에 기여해 줄 것” 을 요청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각 사업장 노조위원장들도 송석준 후보에게 이천시 현안 문제해결에 관심과 노력을 당부하고, 수도권규제 개선과 노동자들의 복지개선에 대한 노력을 주문했다.

송석준 후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저를 지지해주신 노조의 대승적 결단에 경의를 표한다”며 “여러분들의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초심의 마음으로 뛰고 또 뛰어 반드시 승리하도록 하겠다”고 총선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