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있는 토크콘서트로 청년들에게 감동과 응원 선사..15일 저녁 7시

이천시 청년일자리카페 ‘청년e-room’(이하 청년이룸)이 오는 15일 오후 7시, MUSIC & TALK CONCERT ‘미리크리스마스’를 개최, 청년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감성 에세이 작가 밤길(박종현)이 강연과 진행을 맡았고, 청년 뮤지션(플루트 권혁태, 바리톤 이정원, 베이스 송주섭, 피아노 문지양)이 공연을 준비해 이천시 청년들과 마음을 나눌 예정이다.

그간 ‘청년이룸’에서는 심리․정서 프로그램 ‘내 안의 나’ 등 청년의 마음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여러 차례 실시했다. 미래를 위해 행복을 유보하며 힘든 현실을 참고 견딘 청년들, 그렇게 앞만 보고 달렸는데 어느새 어른다운 어른 역할을 강요받는 그들의 마음을 헤아리기 위함이다.

올 한해도 수없이 도전한 청년들을 응원하는 ‘미리크리스마스’는 이천시에 거주 또는 활동하는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천시는 앞으로도 청년들이 단단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함께하기 위해 취․창업 교육 및 사회활동 지원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