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청미도서관은 12월 한 달간 지역주민 참여문화 활동으로 ‘송년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송년의 달 행사는 티라미수 만들기, 머그컵 만들기, 과자집 만들기, 매직공연 등으로 구성됐으며, 2023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4년을 희망차게 준비할 수 있는 참여형으로 운영된다.

6~7세 어린이는 ‘산딸기 크림봉봉’을 읽고 ▲티라미수 만들기 A,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를 읽고 ‘나만의 크리스마스 머그컵’을 만드는 ▲산타할아버지 이야기 A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은 ‘크림, 너라면 할 수 있어!’를 읽고 ▲티라미수 만들기 B, ‘산타의 365’를 읽고 ‘과자집’을 만드는 ▲산타할아버지 이야기 B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공연 ▲크리스마스 판타지드림쇼를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에서 11월 14일(화)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644-4371)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천시 관계자는 “이번 송년의 달 행사가 이천시민에게 행복하고 차분하게 2023년을 마무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2024년에도 이천시민의 독서문화향유를 위한 최적의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