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남초등학교(교장 김진경)는 12일 등굣길에 학부모폴리스와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친구를 존중하는 멋진 나!”라는 슬로건을 정하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정답게 맞이함과 동시에 학교폭력을 근절하여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들자는 홍보물 등을 이용해 친구 존중 및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 문화 확산에 동참할 것을 호소하고자 했다.

이에 학부모폴리스 회원들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서명을 받아 학교폭력 근절 약속 나무를 완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학교폭력 예방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친구들과 소통했다.

이천남초 학부모폴리스 회장은 “이번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행사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 시키고 친구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는 행사였다고 생각한다. 우리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더욱 관심을 갖고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천남초 김진경 교장은 “이천남초 학생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에 참여해주신 학부모폴리스, 학생자치회의 노력에 감사하며 이천남초등학교가 학교폭력으로부터 더욱 안전한 학교로 발돋움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