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주세요 영유아의 행복한 ‘감’동의 순간을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관하고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에서 주최하는 ‘제15회 이천시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가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개최된다.

이천시는 아이들의 웃음, 행복한 가정, 보육교직원의 열정을 사진에 담아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하면서 아이·부모·교사 행복키움 보육도시를 실현하고 보육에 대한 인식을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코로나19로 영유아 가정 및 어린이집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시기 속에서 벗어나 가정과 어린이집의 소중한 일상생활 속 행복한 순간을 이천시민이 함께 공유하여 이천시 온 마을이 아이를 키우는데 힘을 쏟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출품 사진의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에서는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 부문에서는 어린이집 하루일과 내 보육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 체험 및 이용, 영유아·가족·어린이집에서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 센터 제공 놀이키트 활동모습 사진 등이다.

접수일은 2023년 5월 22일(월)부터 6월 30일(금)까지이며, 수상자는 2023년 8월 18일(금)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9월 11일(월)부터 9월 15일(금) 기간 중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 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goodcare/or.kr) 또는 유선(031-634-9848)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