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미선)는 지난 25일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테르메덴(애경자산관리 주식회사)과 「제70호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로 테르메덴은 경기도우수자원봉사자증을 소지한 이천시민에게 시즌별 입장료의 50%할인 혜택(본인포함 동반 4인까지 가능)을 제공하게 된다.

할인 수혜조건인 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증은 전년도(2022년) 기준 한해(1월1일~12월31일) 1365자원봉사포털 누적 봉사시간 100시간 이상인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서 발급되는 모바일증으로 매년 봉사시간 기준에 따라 재발급되어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자원봉사활동시간은 1365자원봉사포털 또는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전화문의(☎031-633-1365)로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 이미선 센터장은 “매년 활동에 적극적인 우수자원봉사자가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할인가맹점 협약 체결에 적극 동참해 주신 테르메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테르메덴 김용배 총지배인은 “이번 협약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자원봉사 여러분의 힐링·문화생활 증진 및 자원봉사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테르메덴은 아시아 최대 크기의 넓은 바데풀에서 수(水)치료와 동시에 가족, 연인, 남녀노소가 함께 다양한 온천 물놀이, 수영, 찜질 및 사우나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춘 풀&스파 시설로 관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자원봉사자 할인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