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인사발령 (2023년 1월 1일자)

4급승진 ·전보
△안전도시건설국장 이강문 △자치행정국장 최판규 △복지문화국장 심관보 △상하수도사업소장 장병준.

◇5급전보
△소통홍보담당관 이태희 △자치행정과장 윤희동 △통신과장 우현녀 △도서관과장 이운용 △기업지원과장 전희숙 △교통행정과장 김진용 △차량등록사업소장 김종태 △호법면장 송시훈 △건강증진과장 엄명옥 △도시개발과장 직무대리 나성균.

 

민선8기 이천시가 1월 1일자 승진 및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먼저 국장인사에서는 자치행정국장에 기술직인 최판규 안전도시건설국장을 발탁했다. 안전도시건설국장에는 이강문 도시개발과장이 승진임용 됐다. 현안사항이 많은 복지문화국장에는 경험이 풍부한 심관보 자치행정국장을 투입했으며, 상하수도사업소장에는 장병준 민주화운동기념공원사업소장이 임용됐다.

과장급에서는 소통홍보담당관에 이태희 호법면장, 자치행정과장에 윤희동 소통홍보담당관, 정보통신과장에 우현녀 민주화운동기념공원사업소 운영지원과장, 도서관과장에 이운용 사무관, 기업지원과장에 전희숙 정보통신과장, 교통행정과장에 김진용 차량등록사업소장, 차량등록사업소장에 김종태 사무관, 호법면장에는 송시훈 민주화운동기념공원사업소 시설관리과장이 각각 임용됐다.

이천시는 현재 조직개편을 앞두고 있어 업무 연속성과 조직안정성 차원에서 최소한의 인사를 실시했으며, 내년 2월말 의회승인을 거쳐 승진․전보 인사발령과 함께 개편이 이루어질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