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산동 마지막 남은 요지, 생활인프라, 자연환경 등 최고의 입지

화성개발(대표이사 도훈찬)은 이천시 갈산동 597-3번지 외 11필지에 이천 갈산화성파크드림을 분양할 예정이라 밝혔다.
화성개발이 공급하는 이천 화성파크드림은 지하2층, 지상15층 규모로 전용면적 82㎡에서 121㎡까지 총 5개 타입 168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천 갈산화성파크드림이 위치한 자리는 이천시내에서도 생활편의성과 자연환경, 쾌적성이 뛰어난 마지막 남은 요지로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인근에 브랜드아파트 들이 대거 입주해 있는 신흥주거타운으로서 향후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설봉초·중교를 비롯하여 이현고등학교 등이 인접해 이천에서도 손꼽히는 교육의 명문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천온천공원을 단지 앞에서 내 집 정원처럼 누리는 것도 이천 갈산화성파크드림의 또 하나의 특권이다.

이천중심부의 잘 갖춰진 생활 인프라를 도보거리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 대단위 편의시설도 함께 자리 잡고 있어서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또한 시청, 경찰서, 세무서, 등기소 등도 차량으로 지근거리에 있어 만족도가 높은 최고의 주거지로 평가되고 있다.

이천 갈산화성파크드림은 채광과 통풍이 유리한 판상형과 다양한 조망이 가능한 탑상형의 조화로운 배치로 단지 내 개방감과 조망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주민공동시설을 별개동으로 설치하여 입주민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요소요소에 접목시켜 주부들의 입맛에 꼭 맞춘 맞춤형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천 갈산화성파크드림을 시공하는 화성개발은 기업의 재무 상태와 건실성을 나타내는 2011년 대한주택보증 기업신용평가 A+등급을 획득, 고객에 대한 믿음과 신뢰로 최고의 품질아파트를 공급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성개발은 2011년 시공능력평가 전국45위, 대구지역1위인 반세기 건설명가 화성산업과 한가족으로서 서울·수도권등지에 다양한 주택을 공급해왔으며 성공적인 분양으로 호평을 받아온 건실한 기업이다.

화성개발은 업계 최저수준인 54%의 부채비율과 유동비율 460%로서 건설업체로서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초우량한 재무구조와 실적을 보유한 건실한 기업이며 서울, 수도권에 걸쳐 수많은 주택을 공급하여 분양 때 마다 높은 청약율과 프리미엄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8 한경주거문화대상 타운하우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용인보라 화성파크드림 프라브(261세대), 생태환경도시인 화성시 향남지구에 분양했던 향남 화성파크드림(622세대), 용인보라지구 화성파크드림(311세대)를 비롯하여 수많은 아파트를 시공하여 한치의 오차도 없이 준공 및 입주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칠곡 화성그랜드파크(716세대)는 살기좋은 아파트 우수상에 선정되고 대구 매천택지지구 화성파크드림(500세대)이 굿디자인에 선정되는 등 업계 최고수준의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보유한 저력있는 건설회사로 정평이 나있다.

이천 갈산화성파크드림의 견본주택은 현장내에 있으며 문의전화는 031  636 6262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