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은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설 명절을 앞두고 이천시 곳곳을 누비며 민생현장을 찾아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송석준 의원은 설 연휴를 앞두고 장날을 맞은 관고전통시장(7일)과 장호원전통시장(9일) 각각 방문해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상인들로부터 경제활성화에 대한 정책제안과 민원사항을 경청하고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10일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늘어난 택배 물량으로 더욱 바빠진 호법면 후안리에 위치한 CJ대한통운 택배 집배송센터를 방문해 택배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송 의원은 율현동에 위치한 시내, 시외버스 차고지를 방문해 설 연휴에도 시민들의 귀성, 귀향을 위해 바쁜 운행일정을 소화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안전 운행을 당부했다. 또한 버스회사 직원들로부터 효율적 버스노선 개편 등 다양한 건의사항을 경청하며 이천시민의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을 위해 관계기관과 협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같은 날 창전동에 위치한 환경미화원 휴게소에 들러 설 연휴 기간에도 생활쓰레기 수거 및 환경미화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미화원들을 만나 근무시간 조정 등에 따른 불편사항을 경청했다.

송석준 의원은 “작년 한 해 코로나19와 수해로 많은 시민들이 어려움과 고통을 겪었다”며 "민생 현장을 찾아 시민과의 소통으로 새해에는 이천시민들과 함께 반드시 국난을 극복하고 이천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석준 의원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지난 8일 온택트 의정보고회를 열고 시민들과 소통한 데 이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설 연휴 기간 광주 나눔의 집 선물 전달, 이천 역사(이천역, 부발역, 신둔역)와 이천 터미널 귀성인사 등 민생현장을 살피는 소통행보를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