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증포동(동장 윤광석)은 지난 19일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개최된 2017년 이천시 주민자치학습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증포동 ⌜G소리 통기타 동아리⌟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천시 14개 읍면동 대표 동아리 1개 팀씩 참가하는 이천시 주민자치학습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는 각 읍면동 대표인 만큼 참가팀 전체가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였다.

G소리 통기타 동아리는 증포동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습자들이 지속적 학습을 위해 자발적으로 학습동아리를 구성하고, 매주 연습을 통하여 자기역량 강화 및 지역사회 행사에 재능을 기부하고 있다.

지난달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증포동 락(樂)배움터는 이번에 최우수상을 수상한 G소리 통기타 동아리 외 영어원어민 회화반 및 총24개 프로그램 운영으로 증포동 주민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부여하고, 평생학습 확산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증포동주민자치위원회(이후성 위원장)는 증포동을 대표하여 출전한 G소리 통기타 동아리의 최우수상을 축하하며, 앞으로 증포동 락(樂)배움터에 찾아오는 모든 학습자가 평생학습을 통하여 삶의 질이 향상되고, 배려·존중·화합의 증포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