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 오후 7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29일까지 신청

 
SK하이닉스가 이천시와 함께 오는 9월 7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17 행복나눔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행복나눔 한마당’은 SK하이닉스가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이천시와 공동으로 기획한 문화행사로 2014년부터 매년 SK하이닉스 구성원과 지역시민을 대상으로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 연주회 및 초청가수 공연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천과 청주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 100명으로 구성된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는 SK하이닉스의 후원으로 악기와 레슨을 받아 정서 함양 및 음악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으며, 매년 ‘행복나눔 한마당’을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등 일반 공연에서 느낄 수 없는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해 왔다.

특히, 올해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실제 모델인 서희태 지휘자의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준비해 그 어느 무대보다 특별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거기에 올해는 복면가왕 6연승의 실력파 가수 ‘소향’이 출연할 계획으로 있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29일(화)까지 △개인(1인 2매)은 이천아트홀 홈페이지(art.icheon.go.kr), △단체(5인 이상)는 전화(☎031-630-4681)로 접수 받고 있으며, 당첨자는 8월 31일(목) 오후 3시에 문자로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