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의장 정종철) 심의래, 이규화 의원이 제10회 경기도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 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6월 1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표창패를 받아 이천시의회 제1상임위원회실에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능동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복지증진, 지방자치 실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하여 매년 시상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심의래 의원은 주민건의 사항에 대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지역 주민들과 현장의 소리를 귀담아 듣기 위해 노력했으며,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집행부에 적극적인 건의로 신속히 민원을 해결하여 지역현안 해결 분야에서 표창을 받았다.

이규화 의원은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SNS를 개설하여 시시각각 주요현안 사항과 정책, 그리고 의정활동을 활발히 홍보하여 주민참여소통 분야에서 각각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돼 표창패를 수상했다.  

심의래 의원은 “의원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인데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앞으로 시민들의 불편사항에 대하여 더욱 경청하며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규화 의원은 “시민들이 주신 상으로 여기며 더 열심히 활동하라는 의미임을 깨닫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