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경우 VS 김주섭 5월 2일 선거..2파전 돌입

오는 5월 2일 실시하는 마장농협조합장선거에 앞서 지난 21일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규)는 후보자들과 함께 정정당당한 조합선거를 다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조합장선거에 출마한 황경우, 김주섭 후보와 이천시선관위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이 자리에서 두 후보자는 정책선거·공명선거의 실천과 함께 법에서 정한 선거운동방법 준수, 비방흑색선전 금지, 혈연·지연 등 연고주의 불식 등을 약속하고, ‘정책선거 실천 공동결의문’에 서명했다.

이천시선관위 김영호 사무국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이번 마장농협조합장선거가 후보자간의 공정하고 정정당당한 선거의 본보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관위는 오는 5월 2일 실시하는 마장농협조합장선거에 있어 후보자외의 자가 선거운동을 하는 행위와 조합원에 대한 금품·음식물제공 등의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공명선거를 정착시키기 위해 단속가용인력을 총동원하여 비상감시체제로 전환, 감시·단속활동에 총력을 펼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천시선관위는 조합원에 대한 금품 및 음식물 제공, 불법인쇄물 배포, 후보자외의 자의 선거운동행위, 정관에서 정하진 방법외의 선거운동 등의 위반행위에 대해 집중 단속을 할 예정이라며, 불법선거운동행위에 대해 적극적인 신고, 제보(1390)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