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이 지역 현안 해결 등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중점적으로 펼친 의정활동을 이천시민들에게 온라인 상으로 상세하게 보고한다.

 

송석준 의원은 2월 8일, 이천시민을 대상으로 「2021 상생과 조화의 송석준 국회의원 온택트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1 상생과 조화의 송석준 국회의원 온택트 의정보고회」는 코로나19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송석준’을 통해 이천시민과 만날 예정이다.

송석준 의원은 상세한 설명과 현장감 있는 보고회를 위해 이천시 14개 읍·면·동 곳곳을 누비며 현장영상을 촬영하는 등 온택트 의정보고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실시간 댓글과 사전 문자, 송석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천 전 시민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리도 준비했다.

이번 온택트 의정보고회는 송석준 의원의 5대 의정철학(▲상생과 조화, ▲새로움, ▲희망, ▲건강하고 지속가능, ▲중심)이 담긴 21대 국회 1년 차 의정활동 성과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송석준 의원은 “25년 만에 이천시 재선의원으로 21대 국회에 입성하여 이천시민에게 보답하기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며 “상생과 조화의 정신을 바탕으로 건강한 이천시, 희망찬 내일을 위해 더욱더 정진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2021 상생과 조화의 송석준 국회의원 온택트 의정보고회」는 2월 8일(월) 오전 10시에 유튜브 ‘송석준’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되며 이후, 다시보기 영상도 제작돼 SNS 등을 통해 게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