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자체 최초 이천시 - (주)케이티 업무 협약

 
이천시와 ㈜케이티(KT)가 코로나 19대응을 위해 시민들의 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자 함께 힘을 모았다. 공동주택 출입문 관리 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식이 26일 이천시청에서 개최됐다.

협약식에는 엄태준 이천시장, 함형민 ㈜케이티 강남/서부고객본부 용인지사장, 이형배 이천지점장, 유정 미래사업팀장이 함께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파트 공동현관 출입 시 휴대폰과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하여 손을 대지 않고 문을 자동으로 열 수 있다. 아파트 거주자는 비밀번호를 눌러 출입하는 기존 방식을 개선할 수 있어 사람 간 접촉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출입관리 개선에 따른 설치비용은 ㈜케이티와 협력사에서 공동으로 지원하게 된다.

함형민 지사장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이천시와 케이티가 최초로 공동주택출입문관리 개선 업무 협약을 맺은 것에 감사드리며, 케이티도 시민 안전을 위해 앞서 나가는 이천시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천시와 ㈜케이티(KT)의 두 기관이 함께 뜻을 모아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서로 돕는 아름다운 동행이 시민들에게는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