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마장신협(이사장 오인환)은 2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에서 취약계층 27개 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과 어부바 박스(미역, 국수, 마스크 등 8종)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신협사회공헌재단 창립 2주년을 맞아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 캠페인을 통해 전국 200여개 신협에서 2,400여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 20만장을 비롯해 방한텐트, 단열재 등 방한․난방 용품을 전달한다고 한다.

마장신협 오인환 이사장은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며 “마장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마장신협 임직원과 마장면장,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이장단 협의회장, 마장 발전협의회장 등이 함께 참여했다.

권덕상 마장면장은 “지역의 기관 단체들이 협심하여 마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과 관이 협치하여 우리 지역의 문제는 우리 스스로가 해결하는 주민이 주인공인 사회를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