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홍보 팟캐스트 시즌2 ‘이천통해쇼’가 실생활과 연계한 민원 및 정책 소개로 돌아왔다. 이천시 팟캐스트는 2019년 시즌1 ‘안녕, 이천’으로 시작해 총 10편을 영상 및 오디오로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2020년 시즌2 ‘이천통해쇼는’ 총 26회 제작 예정이며 1회 20분씩 월 2회(금요일 오후1시)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시즌2 ‘이천통해쇼‘는 담당공무원과 함께 민원의 발생에서 처리까지 소개하고 시기적절한 여행지, 축제, 체험 등을 소개한다.

또한, 오디오와 함께 영상으로 제작해 보다 생생하게 ‘이천통해쇼’를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딱딱하지 않은 방송으로 듣다 보면 재밌게 20분이 지나갈 것이다.

이천시의 다양한 정책 및 정보를 듣고 싶다면 팟캐스트 방송 플랫폼인 팟빵(http://www.podbbang.com/ch/1773316)에서 ‘이천통해쇼’를 구독 후 청취하면 된다. ‘이천통해쇼’를 듣기보다 눈으로 즐기고 싶다면 유튜브에 ‘이천통해쇼’를 검색해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이날 방송에는 MC로 개그맨 최효종, 아나운서 김명지가 출연했으며, 담당공무원으로 이천시청 도시개발과 조진만 주무관이 출연했다.

방송 내용은 제21대국회의원선거 안내와 역세권 내 초등학교 설립관련 민원에 대해 소개한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