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생활문화센터 건립 등 국‧도비 예산확보 및 현안사업 논의

 
이천시는 29일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를 갖고 국‧도비 예산확보 및 현안사업 등을 논의했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날 협의회에는 엄태준 시장과 부시장 등 시 간부공무원과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 김정수 위원장, 김인영.성수석 도의원,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등이 참석해 국‧도비 확보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으며, 상호 협력관계를 확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이천시 청소년생활문화센터와 종합실내체육관 건립을 위한 국‧도비 확보와 반도체클러스터가 들어서는 용인시와 이천시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용인~이천 간 국지도84호선 확‧포장에 대해 논의하고, 제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당의 협력을 요청했다.

이밖에 급커브 등으로 인한 교통사고 발생위험이 높은 지방도333호선 설성면 수산리~ 금당리 구간의 경기도 지방도 선형개량 사업 반영을 요청했다.

김정수 이천지역위원장은 시의 하수처리시설 확충 관련 현안 해결을 위해 환경부 등에 대한 적극적인 활동을 약속했다.

엄태준 시장은 안건마다 목적과 필요성을 설명하며 당과 도‧시의원들의 협조를 구하고 지역위원회의 시에 대한 관심과 협력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날 이천시와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는 향후에도 지역발전과 시민을 위한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