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창전청소년문화의집(관장 우원탁)은 여름방학을 맞아 7월 10(수)~7월20일(토)까지 2019년 청소년 진로방학캠프 ‘일취월장’ 참가자를 중·고등 각 4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창전청소년문화의집 2019년 청소년 진로방학캠프 ‘일취월장’은 이천시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중학생은 8월 10(토)~12(월), 고등학생은 8월 6(화)~8(목) 대상별로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창전청소년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서식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jms1248@icfyouth.or.kr)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번 청소년 진로 방학 캠프는 4차 산업의 이해를 바탕으로 희망직무와 강점 카드를 활용한 경험 연결하기, 도미노를 통한 협력, 인생 계획표 작성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참가 청소년들의 희망직무와 학교생활을 연결해봄으로써 자신의 미래 설계에 역량을 갖춘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창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청소년들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며 전문 청소년지도사로 구성된 2019년 청소년 진로방학캠프 ‘일취월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에게 의미 있는 활동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