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전문가 양성 수료 후 청강대 연계 3급과정 취득 기회

이천시 마장면주민자치위원회는 2019 지역평생교육 활성화 평생학습도시 특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1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취득 과정」을 운영,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취득과정은 은퇴자, 경력단절자, 구직(전직)희망자, 경력개발희망자, 기타 본 교육과정에 관심있는 이천시민에게 다양한 패션관련 전문지식과 패션유통 관련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자질과 소양을 겸비한 경쟁력 있는 패션브랜드 전문가 양성과정이다.

수료자에게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과 연계한 특별검정을 거쳐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3급과정을 취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프로그램은 8월 12일 개강을 시작으로 과목별 8주간 17 차시 과정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패션디자인론, 감성과 미의식, 패션산업, 패션세일 커뮤니케이션 등 샵마스터로서 필요한 전문지식 이론수업과 함께 패션·뷰티스타일링, 실전 전문가의 특강 등을 통해 체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7월 8일부터 26일까지 이메일 접수(yong978@hanmail.net)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교육일정은 이천시청 평생학습 홈페이지( http://edu.iche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육수료생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