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2일까지 참가 신청..참가비 무료 8월5일부터 3박4일 일정 진행

이천시는 7월 12일까지 '제27기 이천시 청소년문화순례대행진'에 참가할 이천관내 중학교 1~3학년생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천시와 (사)한국B.B.S경기도연맹이천시지회가 주최하는 '이천시 청소년문화순례대행진'은 문화탐방을 통한 건강증진 및 애향심을 고취하고, 야외공동체 활동을 통한 또래관계 향상 및 협동심 함양을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참가신청은 7월 12일까지 이천시청 홈페이지 행정마당-알림사항에서 참가신청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이나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세면도구 및 여벌 옷 등의 개인준비물은 반드시 어깨에 메는 가방에 담아야 하며, 디지털카메라를 제외한 휴대폰 및 MP3 플레이어 등 전자기기 등은 지참이 금지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주최 측에서 단체티셔츠, 명찰 등을 제공하며, 자원봉사활동시간 20시간을 인정해준다.(1365자원봉사 포털 가입 필수)

일정은 8월 5일 오전 8시까지 설봉공원 대공연장에 집결해 출정식을 가진 후 양평미리내수련원에 도착해 8월 8일까지 3박 4일 동안 인제내린천레프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제27기 이천시 청소년문화순례대행진'에 앞서 7월 27일 오전 9시 창전청소년문화의집 2층 서희관에서 사전안전교육이 실시되며, 교육 불참자는 캠프에 참가할 수 없고 필히 본인이 참석해야 한다.

'제27기 이천시 청소년문화순례대행진'과 관련한 기타 문의사항은 이천시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사)한국B.B.S이천시지회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