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4-H지도자협의회는 15일 이천시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엄태준 이천시장, 홍헌표 이천시의장, 도의원, 시의원을 비롯한 관내․외 4-H지도자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제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8대 곽영홍 회장이 이임하고 제9대 성복용 회장이 취임했다. 행사는 지난 임기동안 고생한 전직임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과 함께 엄태준 이천시장 등 내빈들의 축사와 떡케잌 커팅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곽영홍 이임회장은 "재임 2년 동안 4-H지도자 회장으로 농업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어서 뜻깊었고 회원들을 만나 함께한 시간들이 소중하고 멋진 추억으로 간직될 것"이라고 이임사를 전했다.

성복용 취임회장은 "그동안 4-H지도자를 위해 힘써주신 곽영홍 회장을 비롯해 역대 회장에게 감사를 드리며 업적에 누가 되지 않게 지혜와 정성을 다해 노력하는 회장이 되겠다"며 "임기동안 이천시4-H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을 더 모집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천시4-H지도자협의회는 '좋은 것을 더욱 좋게-실천으로 배우자‘는 금언과 지(智), 덕(德), 노(勞), 체(體) 이념을 통해 후학 양성과 농촌 발전을 위해 활동해 온 4-H회원들이 중장년이 되어 후배 4-H회원들을 후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만든 비영리 농촌학습단체이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