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돼지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MICE행사 돋보여

 
이천농촌나드리의 체험농가인 돼지박물관(대표 이종영)은 11월 3일과 4일, 이틀간 ‘2018 꽃돼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축제는 이천시 율면에 위치한 돼지박물관에서 진행되며, 돼지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MICE행사를 선보인다.

주요 행사로는 돼지 대통령 선거, 돼지박물관 특별전, 고객과 함께하는 사진릴레이 전시, MICE 행사(동물복지를 바라보는 세계의 시선) 등 방문객과 함께 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들이 눈에 띈다.

MICE 행사로 생태학자, 동물보호운동가, 축산 농민이 패널로 참여해 한국과 세계의 동물 복지에 대해 비교하는 내용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단순히 먹고 즐기는 축제가 아닌 동물 복지에 대해 배워갈 수 있도록 교육적인 부분까지 더했다.

메인 프로그램 이외에도 목공, 공예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체험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돼지탈이나 돼지코를 쓰고 축제에 참여하면 체험부스 체험비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대인 7,000원, 소인 6,000원의 입장료만 지불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40인 이상 단체의 경우 사전에 전화나 홈페이지로 예약을 하면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축제관계자는 “돼지와 함께 힐링하며 동물복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돼지박물관의 2018 꽃돼지 페스티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이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